본문 바로가기
코인과 NFT

NFT 프로젝트 중간점검(슈웍,순희,스테픈,버디샷)

by HRQR 2023. 4. 11.
728x90
반응형

1. 슈퍼워크

WalkGrnd 가격이 엄청 뛰더니 다시 내려갔다가 지금은 140원선을 지키고 있다.

이래저래 어플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중이긴 한데... 내 캐퍼로는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지는 않았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때 잘 걸었으면 좋은 스킨 얻었을 텐데... 안타깝다. 그 이후 이벤트들은 얻기도 쉽지 않고 좋은 스킨은 절대 얻을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칭호 점수 좀 얻으려고 브리딩도 몇 번 해봤는데... 썩 좋은 결과는 아니었다. 팔아도 봤지만 그렇게 큰 수익이 되지는 않았다.

그냥 꾸준히 걸어서 조금씩 모은 돈으로 비트코인 산것들이 조금 올라줘서 다행이다.

신발 고치고 50정도 버는 것 같으니 현재 가격으로 주 5만원 정도 버는 것 같다.

2. 스니커즈

스니커즈는 다른 M2E와 다르게 땅따먹기가 의외로 재미있었다. 최근 업데이트로 시스템이 바뀐다고는 하는데... 채굴도 채굴이지만 땅따먹으려고 안가본 지역에서 걷게 된다.

SkzFrc로 바뀌었는데...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거의 1/10가격 정도인데... 14일에 다들 던진다고 하니 가격 방어가 될지 모르겠다. 일부러 Skz 안팔고 모아뒀는데 그냥 팔걸 싶기도 하다.

Skz100원을 원선을 잘 지켜서 슈퍼워크보다 효율은 더 좋아서 적은 신발로도 주 2.5만원을 벌었는데... 14일에 난 분명 까먹고 못팔아서 폭락한 Frc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3. 스테픈

이제 스테픈의 이벤트는 읽어보지도 않는다. 그냥 뻔하다. 인플레이션 잡으려고 합성하라고 하고, 박스 까봐야 그 전과 다르게 효율이 좋지 않다.

젤 많이 투자했는데 젤 적게 번다. 폭망 프로젝트다. ㅜㅜ

다행인 것은 GST가 더 떨어지지 않으니 그나마 다행이다. 2만원도 못번다.

4. 버디샷

최근 업데이트로 가장 많은 변화가 있었다. 그동안 CC홀더 혜택이 적어서 우울했었는데 이번에 CC홀더 혜택이 늘어나서 해 볼만 하다. 매일 2400Con/CC을 주고 매주 월요일에 400Con이었던 것이 이것저것 합치면 2800Con 정도 준다. 캐릭 스테이킹은 그대로라 2000Con/캐릭이고 게임은 5공방에서 1600Con을 받을 수 있는데... 고수들이 너무 많아서 이기긴 쉽지 않았다. 여튼 그 전 대비 많이 주긴 한다.

다만 Con가격이 그 전 대비 떨어져서 안타깝지만 주 1.2만 정도 버는 것 같다.

 

이래저래 모두 합치면 주 10만원 정도 번다.

매주 환전해서 매주 월요일에 비트코인을 사면 년 52주 가정시 년 520만원어치 비트코인을 살수 있으니 현재 시세로 8년이면 1비트코인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비트코인 가격이 계속 올라서 10년 넘을 것 같기도 하고... 여튼 비트코인은 계속 모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